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 덴마크 제주여행 편
제주도에서 여행 3일차를 맞는 F4(라스무스, 펠릭스, 율리우스, 윌리엄)가 질주 본능이 폭발합니다.
그 시작은 제주의 숙소 (Y리조트)에서 맞이하는 아침입니다.
저도 얼마전 가족들과 여행 갔던 곳이어서 더욱 반가웠는데요, 서귀포시의 Y리조트라는 곳입니다.
리조트 정면으로는 오션뷰, 옆쪽으로는 귤밭뷰예요. 건축상을 받을 정도로 멋스럽게 지어진 리조트입니다.
< 리조트 정보 : Y 리조트>
- 위치 :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화순중앙로 124번길 75
- 전화번호 : 064) 794-7007
- 홈페이지 : http://www.yresort.co.kr/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덴마크 형제들이 제주에서 익스트림 스포츠 UTV 체험에 도전합니다.
제주 버기카 체험은 저도 아직 안 해봐서 더욱 기대되고 보는 내내 함께 즐기는 듯했습니다.
차 덕후 율리우스를 위한 특별한 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사륜구동 버기카의 스릴을 만끽할 수 있는 UTV 체험장을 찾은 것. 율리우스는 차가 너무 좋아 자동차 회사에서 일하는 건 기본, ATV와 모터크로스, 스포츠카를 전부 섭렵한 ‘자동차 광’. 율리우스는 버기카를 보자마자 텐션이 폭발하며 물 만난 물고기처럼 진흙탕 위 쾌속 질주를 즐깁니다.
< 체험장 : 중문레져 UTV >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대포동 산 39-5
- 영업시간 : 매일 10:00~16:00
- 전화번호 : 0507) 1350 - 8258
- 슈퍼버기카 B코스 : 63,000원
- 슈퍼버기카 C코스 : 90,000원
- 슈퍼버기카 C코스 2인1대 동승 170,000원
반면 안전이 최우선인 맏형 펠릭스는 느릿한 운전 스타일로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이에 MC 이현이가 “소리부터 너무 다른데 다른 차냐. 경운기 같다”며 폭소를 했습니다. 하지만 곧이어 펠릭스가 풀 액셀을 밟기 시작하더니 한참 앞서가던 동생들의 차 뒤꽁무니까지 따라가 스피드 레이서 율리우스를 놀라게 만드는데요. 펠릭스가 급가속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합니다.
한편, 거침없이 오프로드 질주를 이어가던 덴마크 형제들은 갑작스럽게 운전을 멈추더니 모두 차에서 내립니다...
이츠~~ 포토타임 !!
버기카 위에서도 기념촬영을 하는데 화보처럼 나옵니다~~~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모델 같은 비주얼에 시청률도 최고 3.7%나 기록했다고 합니다.
신나게 놀았으면 그다음 코스는 당연하게 먹어야겠죠~
점심 먹방을 위해 찾아간 식당을 찾아가고...
메뉴는 바로 해물 갈비찜. 그리고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형제를 위한 대구뽈찜까지...
음식이 나오자 감탄사가 쏟아집니다.
<해물갈비찜 - 옥만이네 협재본점 >
- 주소 :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해안로 160
- 전화번호 : 064) 796-0736
- 옥만이 해물갈비찜 중(2인) : 65,000원
- 도민갈비찜 40,000 해물X (2~3인)
- 옥만이 해물전골 중 (2인) 65,000원
산해진미가 가득한 매운 해물갈비찜 정복에 도전한 F4.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덴마크 삼 형제가 제주 해산물을 맛보기 위해 찾아간 식당에서 메인 메뉴인 해물갈비찜이 나오자 형제들은 압도적인 비주얼에 놀랍니다.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 덴마크 제주 여행 편이 다음에는 어떤 여행기를 보여줄지 덴마크 F4가 기대됩니다.
제주도는 놀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가 참 많은 곳으로 여행자들로 하여금 행복을 주는 곳임에 틀림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