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번째 부인 맞았다. 선우은숙 직접 밝힌 이혼 전말

반응형

 

 

선우은숙은 “우선 제가 이런 자리를 통해서 여러분들에게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서 정말 죄송하다”라고 운을 뗐습니다. 그는 “저도 역시 어렵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요즘에 사실 여러 가지 충격적인 일들을 통해서 여러 번 쓰러지기도 했고 실려가기도 했고 회복이 아직 안 된 상태”라며 “이 짧은 시간 동안에 이런 결정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저한테 남아있는 시간도 소중하다고 생각해서 빠른 선택을 했다”라고 이혼 결정 이유를 밝혔습니다. 

선우은숙 & 유영재 이혼 기사 보러기

 

 

 

'선우은숙, 유영재와 '파경'
유영재 사실혼 의혹에 일파만파
"알았다면 혼인신고 안 했을 것"

 

아나운서 유영재(61)와 협의 이혼한 배우 선우은숙(65)이 자신을 둘러싼 소문에 대해 입을 열었다. 특히 유영재의 '삼혼설'에 대해 "맞다, 내가 세 번째 부인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13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한 선우은숙은 "우선 이 자리를 통해서 여러분께 이런 소식을 전하게 돼서 정말 죄송하다"며 대중에 사과했네요... 

 

" 어렵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

선우은숙은 "어렵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며 "여러 가지 충격적인 일들로 여러 번 쓰러지기도 하고 병원에 실려 가기도 했습니다. 짧은 시간 동안 이런 결정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제게 남은 시간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빠른 선택을 한 것"이라고 이혼 결정에 관해 설명했습니다.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이 보도된 후 유영재가 선우은숙과 결혼 전 한 여성과 오랜 기간 사실혼 관계를 유지했다는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이에 대해 선우은숙은 "나도 기사를 보고 알았다"며 "나와 결혼 전 사실혼 관계를 알았다면 그렇게 깊은 시간을 가진 관계였다면 내가 8일 만에 결혼을 승낙하지 않았을 것이고 혼인신고도 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전혀 몰랐던 사실"이라며 "기사로 접해 충격적이었다"라고 당혹감을 드러냈습니다.

 

" 맞다, 내가 세번째 부인이었다. "

또한,  유영재가 선우은숙과 재혼을 한 것이 아니라 삼혼 째라는 소문에 대해 "맞다"며 "내가 세 번째 부인이었다"라고 인정했습니다.

그는 "법적으로도 세 번째 부인으로 되어 있다. 기사를 보면서도 구하고 있었던 것은 마지막까지 '이렇게 가져가야 하는 게 맞지 않나'라고 생각했는데 나를 걱정해 주시는 많은 분들에 대한 예의로 내 입으로 말해야겠다고 생각해서 이야기를 꺼낸다"고 속내를 전했습니다. 

 

선우은숙은 배우 이영하와 1981년 결혼해 연예계 소문난 잉꼬부부로 결혼생활을 이어왔으나 2007년 26년 만에 협의 이혼했습니다. 이후 선우은숙은 만난 지 8일 만에 유영재의 프러포즈를 받고 2022년 10월 그와 결혼했습니다. 
선우은숙은 1978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토지', '아들과 딸', '가을동화', '올인' '노란 손수건', '풀하우스', '황금가면' 등 다수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 4월 봄꽃축제 - 철쭉제 알아보기

 

4월에 즐기는 분홍 봄꽃 축제 이제 시작~! (철쭉축제)

벚꽃이 이제 서서히 져가고 진분홍빛 새로운 봄꽃인 철쭉의 아름다움이 시작됩니다. 4월에 즐길 수 있는 봄꽃, 찐한 분홍빛의 향연... 철쭉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raum770.com

 

▶ 군포 철쭉축제

 

군포 철쭉축제 - 벚꽃지고 철쭉꽃 오네~ 4월 봄꽃 여행

군포철쭉축제는 20여 년 전 송전탑이 세워진 산본 신도시의 삭막한 언덕에 시민의 손으로 직접 조성한 철쭉동산을 중심으로 다양한 체험과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알차게 구성한 군포시 대표 축

c.raum770.com

 

▶ 황매산 철쭉축제 

 

황매산 철쭉축제 - 4월 봄꽃 추천 여행.

2024년 합천 황매산 철쭉제가 4월 27일부터 5월 12일까지 황매산군립공원 철쭉 군락지 일원에서 축제가 열립니다. < 합천 황매산 철쭉제 안내 > 기간 : 2024. 4. 27(토) ~ 5. 12(일) 입장료 : 무료 주최/주

review.raum770.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