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마불 세계여행 2'에서는 에티오피아에 간 빠니보틀과 '사진작가' 공명, 케냐에 간 원지와 '요리사' 김용명, 힘쓸 무(務) 인도에 간 곽튜브와 '아이돌' 박준형의 2라운드 여행기가 그려졌습니다. 여행 파트너들과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한 첫날부터 예측불허 사건들이 펼쳐진다고 해 궁금증을 더했는데요, 케냐에 간 원지와 김용명의 마사이마라 사파리 투어 시작하겠습니다.
지구마블 세계여행 2,
원지와 김용명의 케냐 마사이마라 사파리 투어
원지와 김용명은 케냐 최대 규모의 사파리인 '마사이마라 국립 보호구역'에서 빅 5 동물(코끼리, 코뿔소, 버펄로, 표범, 사자) 만나기에 도전합니다. 경비행기인 줄은 알고 갔지만, 버스보다도 작은 초소형 경비행기임을 안 원지와 용명은 무서움에 떨면서 내릴 때까지 무서움에 떨었는데요~
제주도 크기와 비슷한 사이즈의 이 사파리에는 케냐에서 가장 많은 야생 동물들이 살고 있지만, 규모가 크고 찐 야생인 만큼 동물을 모두 보는 것은 어렵다고 합니다.
지구마블2 원지 + 김용명 팀은 바로 마사이마라 국립공원으로 차를 타고 달려갑니다. 캠프까지 2시간에서 3시간 반정도 소요가 되기에 가는 길에 야생에 있는 동물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곳에서는 이 코스를 게임드라이브라고 불린다네요. 그러니까 정보를 찾으실 때, 또는 예약할 때 게임드라이브라고 검색을 하셔야 합니다.
대부분 아프리카 동물원 케냐 마사이마라 국립공원 사파리 투어를 오시는 분들은 다섯가지 동물 빅 5르 보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하는데요, 원지와 김용명은 운이 좋게도 사파리 투어를 시작하자마자, 코끼리, 코뿔소, 사자 등 빅5 동물 중 세 종류의 동물을 연달아 만났습니다. 처음부터 행운이 가득한듯합니다~
이들을 만난 동물중에는 사파리 가이드도 "이 동물 중에서도 특별한 개체이다. 요즘 개체수가 급감하고 있어 보기 어렵다"라며 감탄한 동물이 있었다고 해 기대를 더했습니다.
지구마블2 원지+김용명 팀은 마사이마라 사파리 투어 중 하루 일정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옵니다.
아프리카 사파리 투어를 하게 되면 자동적으로 마주치게 되는 장면이라고 하는데, 아주 넓은 초원에 덩그러니 있는 초원에서 볼 수 있는 나무와 맑은 하늘과 그리고... 너무나 멋진 석양입니다...
아프리카에서 맞는 일출 또한 너무나 신비로운 장면입니다.
원지와 김용명의 급 일어나 마주한 얼굴에서 보여지는 경이로움이 그 일출을 말해주는 듯합니다.
이처럼 많은 행운이 따른 원지와 김용명이지만, 빅 5 정복이 쉽지만은 안았다는 후문입니다.
특히, 마지막 한 종류의 동물을 만나기가 하늘의 별따기였다고 합니다. 시청자들의 대리 여행을 만족사키기 위해 1박 2일 사파리에 도전한 원지와 김용명은 빅 5 동물을 모두 만났을까요??
지구마블 세계여행 2 원지 + 김용명의 케냐 마사이마라 사파리 투어...
이 영상을 보면서 바쁘다는 핑계로 너무 한국 속에 파묻혀서 머리 식힐 틈도 주지 않았던 나에게도 다른데 말고 아프리카 여행을 선물해 주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히 들었습니다.
이래서 지구마블 세계여행 2가 또 기다려지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
↓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