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마불 세계여행2 이번 여행은 새로운 파트너와 새로운 여행지로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빠니보틀은 여행초보인 무빙의 배우 김도훈과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만나 여행을 떠납니다. 상상이상의 크기에 압도당한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예수상에서의 벌어진 여행기,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지구마불 세계여행 2
빠니보틀과 여행 초보김도훈의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여행
이번 지구마블 세계여행은 남미! 원지랑 곽튜브는 페루로 그리고 빠니보틀로 브라질로 간다!
새로운 여행지의 공개되지 않은 파트너 여행초보(?)를 만나러 빠니보틀은 브라질로 Go Go!!
'지구마불 세계여행2' 곽.빠.원과 새로운 여행 파트너 강기영, 김도훈, 원진아의 케미가 시청자를 사로잡으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습니다.
브라질에 간 빠니보틀과 '여행초보' 김도훈은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첫 만남을 가지고 새로운 여행을 시작합니다.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의 집계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수도권 가구 기준 2.536%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습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4.017%까지 올랐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지구마불 세계여행2의 여행지는 꼭 한번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이번 여행기가 스페셜하게 다가왔습니다.
지구마불 세계여행2,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만난 빠니와 김도훈은 여행 계획을 짜고, 그 첫번째로 리우데자네이루의 랜드마크 예수상으로 향합니다.
여행 경험치가 극과 극으로 다른 프로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과 '여행 초보' 김도훈은 브라질까지 가는 과정에서 김도훈은 환승 게이트 대신 출국장으로 나가는 등 여행 초보일 때 흔히 저지르는 실수도 저질렀습니다. 또한 처음으로 혼자 숙소를 예약해보고, 앱으로 외국 택시 서비스를 이용하며 신기해 하는 김도훈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도 신선함을 선사했습니다. 그런가 하면 여행 초보 김도훈과는 달리 빠니보틀은 능숙하게 여행 계획을 짜고 비행기과 숙소를 예약했는데, 그 모습을 본 김도훈은 진심 어린 존경의 눈빛을 보내며 감탄했습니다.
본격적으로 리우데자네이루 여행을 할 때는 , 현지에서 만난 관광객들이 빠니보틀과 김도훈에게 극과 극으로 다른 반응을 보여줬습니다. 드라마 '무빙'에 반장 이강훈 역으로 출연한 김도훈을 알아본 글로벌 팬들이 줄을 서서 즉석 팬미팅을 하는가 하면, 김도훈을 모르는 사람들도 "잘 생겼다"며 다가와 인사를 건넸습니다. 리우데자네이루 예수상 앞에서 열림 김도훈의 즉석 팬미팅 장면에서는 분당 시청률이 4.017%까지 올랐다고 하네요. 어딜가든 주목받는 김도훈의 인기에 "기분이 전혀 안 나쁘다"면서도 은근한 부러움의 시선을 보내던 빠니보틀은 나중에는 김도훈의 팬과 함께 기념 촬영도 하며 함께 즐겼습니다.
리우데자네이루 도시 여행을 마친 뒤, 수상 액티비틸을 하고 싶다는 열정으로 가득 찬 두 사람은 천혜의 절경에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보니또 여행을 예약했습니다. 빠니보틀이 "지금까지 물놀이 원탑이었던 탄자니어 쳄카 온천을 뛰어넘는 비주얼 쇼크를 보여주겠다"고 말한 두 사람의 보니또 여행이 궁금해 집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 지구마불 세계여행2 박준형과 곽튜브의 나자레 빅웨이브